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식

소식) POE 3.14 결전리그 소식 (4월 17일 오픈)

by 테샤르 2021. 4. 12.

POE 3.14 결전리그 (4월 17일 오픈)

 

이번 리그(결전리그)의 시스템은 단순하다.

NPC를 조우하게되면 나오는 화면 몬스터 웨이브를 클리어 이후에 현재의 보상을 받을지, 아니면 더 높은 몬스터 웨이브를 클리어하고 받을지에 대한 선택지가 나오는 화면이다. 

묻고 떠블로가. 라는 표현이 적절한 리그이다. 죽게 되면 초기화된다.

이번 리그의 보상아이템으로 (액잘 오브 1개)를 소모해서 클리어 하면 소모한 아이템을 두 개 (액잘 오브 2개)로 준다고 한다.

 

 

추가로 렐릭방(기존 스탠 아이템)이 드롭되는 시스템도 추가되었다고 한다.

추가로 기존의 편의성 업데이트도 많은 기능들이 추가되었다.

 

페란투스 개편 도 되었다고 하는데 이건 직접 플레이 좀 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

 

카타리나의 등급보상은 1단계로 4단계로 증가되었고 

에센스도 시즌 초반만 사용했는데 후반에도 사용 가능한 여러 가지 추가적인 에센스가 추가되었고

장막 아이템은 좀더 높은 등급의 아이템 효과가 나온다고 공개되었다.

라비 런스 런(전직 퀘스트)이 랜덤이 아닌 5가지 중 선택으로 변경되었다.

 

앗조아틀 사원은 맵의 형태로 변경해서 판매도 가능하다.(더블커럽, 젬더블커럽방 판매가 좀 더 쉬워질 듯하다.)

광산 은 초반에는 좀 더 많이 나오고 후반부에는 좀 덜 나오도록 밸런스 수정이 되었다고 한다.

 

인큐베이터도 추가되었다.

성유도 타입이 한 개 더 추가되었다. 타락 아이템에도 성유작을 가능하게 됐다고 한다.

기폭제도 추가되었다. 치명타 속성과 속도 속성이 추가되었다.

 

이번 결전리그도 바뀌는 게 많아서 재밌게 즐길 수 있을 듯하다. 굿굿..

늘 항상 신규 리그에 아이템과 스킬젬이 추가되서 새롭게 연구해봐야겠다.

 

------------------------------------------------------------------------------------------------------------------------

 

POE2의 신규 트레일러가 추가로 공개됐다.

Path Of Exile 2 신규 트레일러 :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