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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게임) 프로토타입

Unity) 2D 카드 튕겨서 뒤집기 (선택해서 뒤집혀지는 연출)

by 테샤르 2025. 5. 13.

2D 카드 튕겨서 뒤집기 (선택해서 뒤집혀지는 연출)

 

 

 

뽑기나 뒤집는 연출을 좀 더 인터렉티브하게 표현하기 위해서 

선택하는 순간 Image 를 튕겨지면서 축을 왜곡해서 뒤집히는 과정에서 변경되는 연출을 진행해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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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sepctor > 

 

여러가지 처리가 가능할수 있도록 간단하게 Sprites를 여러개를 선택이 가능하게 했고

튕기는 과정, 시간, 랜덤으로 바뀌는 과정에 대한 간격을 설정이 가능하게 했다.

 

해당 코드에서 콜백이나 여러가지 설정들을 잘 처리해서 사용이 가능할것 같다.

주사위를 모티브로 해보려고했으나 주사위는 2D Image 로는 두께감이 없어서 밋밋한 느낌이 나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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