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그라운드 실행 옵션 (Run In Background)
Unity에서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여부 설정을 하는 옵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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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정 방법 >
Project Setting -> Resolution and Presentation - Run In background 체크
< 주의사항 >
- Application.runInBackground의 기본 설정은 false입니다.
- Application.runInBackground 속성은 애플리케이션이 표시될 때만 Android에서 작동합니다.
- iOS에서는 Application.runInBackground 속성이 무시됩니다.
- 웹에서 업데이트 루프는 애플리케이션이 백그라운드에 있을 때 약 1초에 한 번씩 실행됩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건
게임의 성능과 배터리 소모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프로젝트의 요구사항에 따라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Uniy Application RunInBackground : [링크]
Unity - Scripting API: Application.runInBackground
By default, this is set to false and the application pauses when it is in the background. Android: This property works in Android only if the application is visible, but not when it's in focused state. For example, when the app is run in multi-window mode,
docs.unity3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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