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 전/후 처리 순서 확인(IprepreocessBuildWithReport, PostProcessBuildAttribute)
Unity 에서 빌드를 진행하다보면 전처리, 후처리 코드를 작성하는 경우가 있다.
해당 전처리와 후처리 코드에서는 우선순위가 있는데 해당 우선순위를 간단하게 표시해주는 기능을 작업했다.
< 전처리 >

반응형
< 후처리 >

Unity Doc - IPreprocessBuildWithReport : [링크]
Unity - Scripting API: IPreprocessBuildWithReport
Success! Thank you for helping us improve the quality of Unity Documentation. Although we cannot accept all submissions, we do read each suggested change from our users and will make updates where applicable. Close
docs.unity3d.com
Unity Doc - PostProcessBuildAttribute [링크]
★★☆☆☆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Editor) Animator Preview 기능 만들기 (0) | 2025.01.15 |
---|---|
Unity) 곡선으로 이동 구현 하기(베지어 곡선, 스플라인곡선:Curve Point) (0) | 2025.01.13 |
Unity) 런타임 프로파일링 (Capturing Profiler Stats at Runtime) 고도화 (0) | 2025.01.06 |
문제해결)Uniy)Failed to import package with error: Couldn't decompress package UnityEngine.GUIUtility:ProcessEvent (int,intptr,bool&) (3) | 2025.01.06 |
문제해결)Unity) Invaid AABB inAABB (0) | 2025.01.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