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Settings의 특정 메뉴 선택하기
Unity 툴을 만들다보면 특정 설정에 대한 값들을 셋팅하는 셋팅값이 없는 경우에 대해서 처리할 때가 있다.
Project Setting에 Provider로 커스텀하게 셋팅해서 작업했을때 해당 Setting 메뉴까지 이동하기에는 꽤나 번거롭다.
반응형
<코드>
특정 상황에서 경고 팝업 이후에 확인버튼으로 Project/Player 메뉴 선택하기
if(EditorUtility.DisplayDialog("경고", $"{_conent}", "확인"))
{
SettingsService.OpenProjectSettings("Project/Player");
}
Unity Project Setting : [링크]
How to open Player Settings with an Editor Script? [링크]
★☆☆☆☆
반응형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Shader로 Grid 표시하기 (0) | 2024.10.28 |
---|---|
Unity) 오프스크린 인디케이터(off-screen indicator) (0) | 2024.10.24 |
Unity)보로노이 다이어그램 (Voronoi diagram) (0) | 2024.10.19 |
Unity) 재화 획득 연출(흩뿌리고 타겟 이동 연출) (0) | 2024.10.18 |
Unity) Debug -Json Pretty Print 적용하기 (0) | 2024.10.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