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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문자열을 치환: {0} 해서 승률(전적정보) 표시하기

by 테샤르 2024. 3. 13.

 문자열을 치환{0}해서 승률(전적정보) 표시하기

 

작업을 하다보면 전적정보에 관련되서 작업을 하게된다.

이 상황에서 문자열 포맷을 사용해서 에셋의 Text를 가지고 처리하는 방식으로 작업하는것 에 대한 포스팅을 간단하게 한다.

< 장점 > 

코드에 종속적이지 않는다.
작업의 분리가 용이 하다.

비교 할때 확인이 쉽다.

언어 대응 하기 유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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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샘플 코드 >

//text의 기본 값 로드
//ex : "총 {0}전 {1}승 {2}패 (승률:{3}%)";

if(string.IsNullOrEmpty(templateString))
	templateString = recordingComponent.text;
    
int totalGames = 100;
int wins = 60;
int losses = 40;
double winRate = (double)wins / totalGames * 100; // 승률 계산

string recordString = string.Format(templateString, totalGames, wins, losses, winRate);

recordString = recordString.Replace("{0}", totalGames.ToString())
                           .Replace("{1}", wins.ToString())
                           .Replace("{2}", losses.ToString())
                           .Replace("{3}", winRate.ToString("F2"));

Console.WriteLine(recordString);

 

 

 

String Format : [링크]

 

String.Replace 메서드 (System)

현재 문자열에서 발견되는 지정된 유니코드 문자 또는 String을 모두 지정된 다른 유니코드 문자 또는 String으로 바꾼 새 문자열을 반환합니다.

learn.microsoft.com

String Replase(string, string) : [링크]

 

String.Replace 메서드 (System)

현재 문자열에서 발견되는 지정된 유니코드 문자 또는 String을 모두 지정된 다른 유니코드 문자 또는 String으로 바꾼 새 문자열을 반환합니다.

learn.microso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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