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점 사이의 각도 계산
return Math.atan2 ( ( from.x - to.x) , (from.y - to.y)) * (360 / ( Math. PI * 2))
var angle = Mathf.Atan2((prevPos.y - nextPos.y), (prevPos.x - nextPos.x)) * Mathf.Rad2Deg;
transform.rotation = Quaternion.Euler(0, 0, (float)angle+90);
using System;
public static double GetAngle(double x1, double y1, double x2, double y2)
{
// 두 점 사이의 차이 계산
double deltaX = x2 - x1;
double deltaY = y2 - y1;
// 아크탄젠트를 사용하여 각도(라디안) 계산
double radians = Math.Atan2(deltaY, deltaX);
// 라디안을 도로 변환
double degrees = radians * (180 / Math.PI);
// 각도가 음수인 경우 360도를 더함
if (degrees < 0)
{
degrees += 360;
}
// 각도 반환
return degree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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