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게임) 개발관련

Visual Studio) DLL 생성 이후 빌드 후 명령어 처리

by 테샤르 2021. 8. 4.

 DLL 생성 이후 빌드 후 명령어 처리

 

단순히 빌드를 진행하게 되면 해당 프로젝트의 bin \ Debug / Release 항목에 해당 빌드의 결과가 나오게 된다.

DLL을 빌드하고 난 이후에 명령어로 빌드된 DLL을 특정 폴더로 자동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프로젝트의 속성 - 빌드 이벤트 - 빌드 후 이벤트 명령줄

 빌드 성공 이후에 명령어가 실행 된다. ( 해당 폴더로 이동하는 명령어를 추가한다. )

Dos 명령어로 작동한다.

 copy  /y (복사후 덮어쓰기) 

copy /y $(TargetFileName) ..\..\..\NewBaseProject\Assets\NewBaseProject\Resources\DLL\$(TargetFileName)
copy /y "$(TargetDir)CustomHierarchy.dll" "..\..\UPM\Assets\CustomHierarchy\Editor\"

 

$(Configuration) 현재 프로젝트 구성의 이름(예: "디버그").
$(TargetFileName) 빌드에 대한 기본 출력 파일의 파일 이름(기본 이름 + 파일 확장자로 정의됨).
$(OutDir) 출력 파일 디렉토리의 경로입니다. 상대 경로인 경우 출력 파일은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추가된 이 경로로 이동합니다. 이 경로에는 후행 슬래시가 있어야 합니다. 출력 디렉터리 속성 값으로 확인 됩니다. 이 속성을 정의 하는 데 $(IntDir)  사용하지 마십시오 .
$(TargetDir) 빌드에 대한 기본 출력 파일의 디렉터리(드라이브 + 경로로 정의됨). 후행 백슬래시 '\' 포함

 

 

관련된 기본적인 예약어는 다음과 같다.

 

MSBuild Commond and properties : [ 링크 ]

 

Common macros for MSBuild commands and properties

Learn more about: Common macros for MSBuild commands and properties

docs.microsoft.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