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L 생성 이후 빌드 후 명령어 처리
단순히 빌드를 진행하게 되면 해당 프로젝트의 bin \ Debug / Release 항목에 해당 빌드의 결과가 나오게 된다.
DLL을 빌드하고 난 이후에 명령어로 빌드된 DLL을 특정 폴더로 자동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프로젝트의 속성 - 빌드 이벤트 - 빌드 후 이벤트 명령줄
빌드 성공 이후에 명령어가 실행 된다. ( 해당 폴더로 이동하는 명령어를 추가한다. )
Dos 명령어로 작동한다.
copy /y (복사후 덮어쓰기)
copy /y $(TargetFileName) ..\..\..\NewBaseProject\Assets\NewBaseProject\Resources\DLL\$(TargetFileName)
copy /y "$(TargetDir)CustomHierarchy.dll" "..\..\UPM\Assets\CustomHierarchy\Editor\"
$(Configuration) | 현재 프로젝트 구성의 이름(예: "디버그"). |
$(TargetFileName) | 빌드에 대한 기본 출력 파일의 파일 이름(기본 이름 + 파일 확장자로 정의됨). |
$(OutDir) | 출력 파일 디렉토리의 경로입니다. 상대 경로인 경우 출력 파일은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추가된 이 경로로 이동합니다. 이 경로에는 후행 슬래시가 있어야 합니다. 출력 디렉터리 속성 값으로 확인 됩니다. 이 속성을 정의 하는 데 $(IntDir) 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
$(TargetDir) | 빌드에 대한 기본 출력 파일의 디렉터리(드라이브 + 경로로 정의됨). 후행 백슬래시 '\' 포함 |
관련된 기본적인 예약어는 다음과 같다.
MSBuild Commond and properties : [ 링크 ]
★☆☆☆☆
반응형
'개발 > 게임) 개발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제해결)Android)Cannot recover key android (0) | 2021.09.05 |
---|---|
문제해결)AndroidStudio)The version of Gradle you connect to does not support that method.To resolve the problem you can change/upgrade the target version of Gradle you connect to. (0) | 2021.08.28 |
Tip)Firebase - Debug View (디버깅 뷰 사용하기) (0) | 2021.05.20 |
개발용어)서드 파티 (3rd Party / third party) (0) | 2021.04.27 |
개발관련) c# 2021 코딩 지침 및 관행 (2) | 2021.04.26 |
댓글